분쟁에서 모두 승소하면서, 2021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7-20 13:12
본문
경북 예천군에 위치한 한맥골프장(CC)이 입주민들과 벌인 각종 법적 분쟁에서 모두 승소하면서, 2021년부터 이어온 소송이 4년 만에 사실상 종결됐다.
한맥에 따르면 입주민 일부가 제기한 고소·고발과 행정·민사·형사소송 등 총 8건의 법적.
한국레저산업연구소(소장 서천범)가 20일 발표한 야간영업골프장현황에 따르면.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앵커] 원주에 건설 중인골프장들이 대중제로 허가를 받고 회원제처럼 상품을 판매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오늘은 허가도 받지 못한 숙박.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원주 문막읍의 또 다른골프장도 비슷한 방법으로 영업을 하면서 실태 파악이 시급해 보입니다.
골프장은 가혹한 여름을 무사히 넘길 수 있을까.
더위에 약한 양잔디 등 코스 관리에 비상이 걸린 가운데 일부골프장은 하계 휴장을 한다.
필요할 경우 관리 등 개선 조치에 나설 전망.
경기 안산 대부도에 있는 더헤븐CC와 더헤븐리조트.
한경DB 회원제가 아닌골프장들이 숙박시설 회원에게골프장이용 우선권을 제공하거나 판매할 수 있게 됐다.
9일 골프업계에 따르면 문화체육관광부는 이같은 내용을 담은 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
FS사업담당(오른쪽)과 손장순 골프존 플랫폼사업부장이 업무협약 기념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골프존과 협력해골프장식음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골프존 타워 서울에서.
직장인 골퍼들을 위해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수도권에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코스 품질까지 갖춘 퍼블릭골프장3곳을 엄선해 추천한 것이다.
첫 번째로 추천된 곳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J-PUBLIC'이다.
포스코가 운영하는 6홀 규모의.
서서울CC 전경 [한국골프장경영협회 제공.
한국골프장경영협회가 전국 회원사들.
▲ 10일 찾은 태화강 파크골프장.
1일부터 남구도시관리공단에 위탁 운영하고 유료화한다는 내용의 현수막이 걸려있었지만 회원들은 여전히 파크골프를 치고 있다.
태화강 파크골프장위탁 및 유료화 갈등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울산 남구가 남구파크골프협회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